팝업 닫기

국가선택

언어선택

뉴스

맥포머스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커뮤니티 뉴스 보기에 대한 테이블
한국짐보리㈜짐월드, 맥포머스로 글로벌 역량 강화

[ 2019 뉘른베르크 토이페어 현장 ]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3차원 입체자석교구 브랜드 ‘맥포머스’로 글로벌 세일즈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짐월드는 맥포머스 글로벌 본사로서 국내에서 모든 연구개발(R&D)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65개국에 수출 및 미국, 중국, 독일, 영국 4개국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짐월드는 지난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린 영국 토이 페어(The Toy Fair 2019)에 참가해 맥포머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을 소개하며 올해 해외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후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총 5일간 열린 세계적인 완구 박람회 ‘2019 독일 뉘른베르크 토이 페어(Spielwarenmesse 2019)’에 참가해 한층 넓어진 부스에서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으로 2019년 맥포머스 신제품들을 두루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또한, 다가오는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북미 최대의 완구 박람회 ‘2019 뉴욕 토이 페어’에는 맥포머스 미국 법인이 참가해 미주와 남미의 주요 세일즈 파트너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글로벌 비전 및 정보 공유의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완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은 물론 적극적인 세일즈 및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짐월드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 18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3시 40분까지 60분간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클릭포머스 펭귄세트(27PCS)를 증정한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한 테이블
이전 글 맥포머스, '2019 브랜드 명예의 전당' 2년 연속 소비재 완..
다음 글 한국짐보리㈜짐월드, 자석 완구 제품 구입 시 주의 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