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선택

언어선택

팝업 닫기

뉴스

맥포머스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 커뮤니티 뉴스 보기에 대한 테이블
    맥포머스,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완구 부문 수상
    • 등록일 : 2019.06.27
    • 조회수 : 990

    맥포머스,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완구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글로벌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26일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열린 ‘제2회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국가브랜드 대상’은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 인식 조사 및 사전조사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국가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맥포머스는 다양한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재미와 안전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력과 입체적 사고능력발달의 교육적 효과, 글로벌 에듀 토이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완구 분야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맥포머스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업계를 리딩해 왔다. 지난 2008년 ‘맥포머스 112 세트’를 국내 첫 론칭한 이후 2018년 기초 코딩놀이까지 가능한 ‘맥포머스 매직월드 세트’까지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또 LG화학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한 고기능성의 ABS소재를 개발해 맥포머스 제품에 전면 적용하고, 국내외 공인기관의 엄격한 안전 및 환경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한편, 2018년 하반기 출시하여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인 ‘맥포머스 매직월드 세트’는 맥포머스 브랜드만의 자석교구 노하우를 담아낸 디럭스 세트 제품이다. 역대 베스트 아이템을 포함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및 신규 액세서리와 스마트 토이를 추가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구성이 매력적으로, 현대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한 테이블
    이전 글 가정의 달 5월 아이 선물 고민은 이제 그만!
    다음 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