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선택

언어선택

팝업 닫기

팝업 닫기

고객센터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11

    맥포머스와 짐보리 웹사이트는 따로 가입 하나요?

    제품 보기

    짐보리 웹사이트, 짐보리 온라인샵, 맥포머스 사이트 모두 패밀리 사이트로 통합되어 1개의 통합된 ID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의 짐보리 웹사이트와 짐보리샵 회원이실 경우 맥포머스 사이트 오른편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셔서 기존의 아이디를 인증받으셔야 맥포머스 사이트와 ID 통합처리가 됩니다.

    10

    맥포머스의 제품 수명은 어느정도인가요?

    제품 보기

    맥포머스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놀이교구입니다. 잘 부서지거나 소모성인 제품이 아닌 자석으로 이루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상 물세척이나, 습기, 물기에 노출될 경우 부식이 될 수 있으며 자력이 떨어지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맥포머스 사이트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보기

    맥포머스 사이트의 오른편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1. “신규 회원”은 <짐보리 패밀리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하셔서 짐보리 웹사이트, 짐보리샵, 맥포머스 사이트의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존 짐보리 홈페이지 회원”은 짐보리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시던 아이디를 인증 받으셔서 맥포머스 사이트에서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8

    짐보 포인트란 무엇인가요?

    제품 보기

    짐보리 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로

    7

    회원등급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제품 보기

    보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MY짐보리] > [짐보리 멤버십 정책 보기]를 클릭하신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경로 : http://www.gymboree.co.kr/common/member_policy.asp 더욱 새로워진 짐보리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등급별 쿠폰 할인, 짐보 포인트 적립, 생일 쿠폰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6

    아직 어린 아이에게 맥포머스는 안전할까요?

    제품 보기

    맥포머스는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E 유럽연합안전인증, ASTM&EN71, KC인증 등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놀이감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5

    맥포머스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제품 보기

    맥포머스 사이트의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596-0949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품 A/S 관련 문의는 짐보리 맥포머스 지정 판매처를 통해 주문 이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매처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보기

    짐보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가입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3

    맥포머스 사이트는 계속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나요?

    제품 보기

    다양한 정보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특히 <맥포머스 스쿨>은 1주일마다 4종류의 컨텐츠가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므로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맥포머스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제품 보기

    짐보리 맥포머스는 짐보리 온라인샵, GS shop, 롯데닷컴, 신세계몰, CJ mall, d&shop의 온라인 쇼핑몰과 영풍문고 종로점, 영풍문고 미아점,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 2
  • A/S 안내
    맥포머스 A/S 문의는 구입처를 통해 접수해주십시오.
    맥포머스 A/S 정책은 구입처를 통해 접수 받고 있습니다. 아래의 구입처를 확인하신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1600-0000

    홈앤쇼핑 고객센터

    080-800-1111

    짐보리샵

    온라인: 1544-3638
    오프라인: 해당 구매처
    맥포머스 자석교구 A/S처리 규정
    품질보증기간 AS 내용 AS 범위 보증기간 확인방법 AS접수방법 배송비
    품질보증기간
    (6개월) 이내
    성능,기능상 문제에 한해 무상 AS(배송비 포함)
    (단,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분실/침수 제외)
    일부 자석피스, 익스텐션, 리모컨, 파워블럭 등 악세서리 및 작동부품, 가이드북에 대해 내부 정책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AS처리 구매영수증 필수(구매내역확인) 해당 구매처 무상AS:
    자사부담

    유상AS:
    고객부담
    품질보증기간
    이후
    유상 AS(일부 부품 제외), 배송비 고객부담
    1, 품질보증기간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합니다.
    2, 맥포머스 도형피스 유,무상 AS 가능수량은 전체 피스 중 10% ,최대10PCS 내에서 가능합니다.
    3, 구매내역 확인이 필수사항으로 해외직구, 중고거래, 대여, 병행수입 상품은 AS 불가합니다.
    4, 유상 A/S 처리시 부품별 구입 금액은 별도 안내 됩니다.
    5, 당사 A/S 정책 개정시, 위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3638 [ARS 1번] – 맥포머스 홈쇼핑 (방송+모바일) 및 오프라인 샵, 유아교육전 구입고객
    1544-3638 [ARS 2번] – 짐보리 공식쇼핑몰 짐보리샵 구입고객 (기관전용몰 구입고객 포함)
    1544-3638 [ARS 3번] – 종합쇼핑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등 한국짐보리㈜짐월드 공식거래처 구입고객
    *짐보리 공식쇼핑몰 짐보리샵 구입고객 이외는 구입처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내역 확인 후 AS 접수하여 주시면 좀 더 정확한 처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