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선택

언어선택

팝업 닫기

뉴스

맥포머스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 드립니다.

  • 커뮤니티 뉴스 보기에 대한 테이블
    맥포머스,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 등록일 : 2018.03.21
    • 조회수 : 3076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짐월드)는 13일 오전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3차원 자석교구 브랜드 ‘맥포머스’가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브랜드를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을 기준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맥포머스는 2008년 국내 첫 론칭 이후 단일 교구 브랜드 사상 최대인 87만 세트 이상 판매된 ㈜짐월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조형능력, 추리능력, 감각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과 같은 8가지 필수 지능 능력들이 한 쪽으로 편향되지 않고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균형 있게 발달할 수 있도록 하는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교육적 효과와 재미 요소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고 영유아 교구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성장을 이루어가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매년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짐월드는 국내 시장에서의 활발한 제품 출시 및 다양한 홍보·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갈 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미국, 영국, 독일, 중국 4개국에 맥포머스 현지 법인을 설립했으며, 북미,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 65개국에 수출을 하며 글로벌 No.1 에듀-플레이(Edu-Play) 자석교구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UCLA와 맥포머스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 이르면 올해 6월 프로그램 개발이 완료될 예정이며 이로써 미국 공교육 시장 진출 및 글로벌 제품 수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가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을 통해 글로벌 완구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교육적 효과를 인정 받고 제품의 독창성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적극적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계적 완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월 13일자 중앙일보 U6면

    0F92A659082E8A1B.jpg

    2월 13일자 중앙일보 B8면

    0987.png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한 테이블
    이전 글 [중앙일보]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3차원 입체자석교구로 균형적 두뇌 발달 도와
    다음 글 제 1차 글로벌 맥포머스 프로그램 트레이닝 세션 진행